운영현황

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, 고객의 목소리를 겸허히 받아들이는 우리는 성우알티에스 입니다.

Dream

저탄소녹색관리

LED(Light Emitting Diode) 란?

빛을 발하는 반도체 소자로 Energy 부족, 고유가, Co2 과다 발생, 온실가스 감축 규재 등 직접적으로 효과를 확인 할 수 있는 LED 조명을 통하여 친환경, 저비용의 건물 유지 관리를 실행하면서 Energy Save를 지향합니다.

LED 조명의 특징

구분기본LED조명LED시공시 장점
제어On / Off, 디밍다색 및 다단계 밝기지능, 감성 조명
응답속도1 ~ 3초 (형광등)~ 10 나노초
광전환효율백열등 5%, 형광등 40%최고 90% 잠재효율고효율 광원, Co2 저감
수은사용 (기체광원)무 (고체광원)친환경 (Green)
수명3천 ~ 7천시간5만 ~ 10만 시간전력요금, 유지비용 절감 등

비용절감 효과 예시 (단위:천원)

구분용량(W)/수량구입금액설치비용설치지원금투자비용년절감 비용투자 회수 월
LED 조명9/1,00015,1001,7005,04011,76025,9605.28
8/3,000162,0005,43850,530117,908152,13910.22
177,1008,13855,570129,668178,099

(※ 상기 절감 비용은 사업장 환경 및 연건에 따라 비용 산출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)

통합운영시스템

하자관리 업무

현장지원 TFT 구성

Really

교육시스템

교육일정

DiscriptionAdmin.FMSecurityParkingCleaningRemarks
신규자 기본 교육입사자 발생시현장소장
직무 교육1회/월간본사 관리부&현장관리자
소방 교육1회/분기본사 방화관리 담당자
안전 교육본사 안전관리 담당자
예절 교육본사 CS 강사

교육 주 내용

< Service Mind 강화 교육 >

  • 내부고객 배려
  • 주인의식 증대
  • 동료/상사와의 협동
  • 팀 별 Service 정신
  • 고객의 의미
  • 직업 자부심 & 책임감
  • 성공인의 습관 등

< Service 행동 표준화 >

  • 전화 응대법
  • 고객 인사법
  • SMILE 훈련
  • Service 기본 매너
  • 직장인의 예절
  • 고객 응대 화법
  • 민원 응대 방법

< Service 행동 습관화 >

  • 전화 응대 R/P
  • 고객 응대 R/P
  • 불만고객 응대 R/P
  • 상황별 역할 R/P
  • 비상상황 시 R/P
  • 근무자간 단합
  • Leadership Training